최고의 품질로 고객에게 보답하겠습니다.
DL이앤씨는 최고 품질의 제품과 서비스를 고객에게 제공하고 글로벌일류기업으로 성장하기 위해 다음과 같은 품질방침을 실천합니다.
품질방침
- 기본과 원칙을 바탕으로 한 고객만족 실현
- 최고의 기술력 확보로 기업가치 제고
- 지속적인 프로세스 개선으로 품질경쟁력 향상
- 체계적인 리스크 관리를 통한 사전 예방활동 강화
- 협력회사와 상생경영을 통한 최고의 품질 제공
이러한 품질방침의 달성을 위해 각 단위 조직별로 품질목표를 정하여 실행하고 이행상태를 검토하여 품질경영시스템을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있습니다.
고객이 감동하는 최고의 품질을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.
고객이 감동하는 최고의 품질을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.
대표이사 마창민
ISO 9001
ISO 9001은 국제 표준화 기구(International Organization for Standardization)에서 제정한 품질경영시스템에 대한 국제규격으로 DL이앤씨는 1994년 최초 취득 후 유지관리 하고 있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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ISO 9001: 2015
NBBI
미국 국제 보일러 및 압력용기 검사원협회인 NBBI(National Board of Boiler and Pressure Vessel Inspectors)가 보일러 및 압력용기의 성능에 관해 품질보증 활동을 실시하여 적합할 경우 발행하는 인증서입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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R (Repairs and Alterations)
ISO 9001 이행
고객만족과 성과 향상을 목적으로 ISO 9001 요건에 따라 본사 및 현장의 품질경영시스템을 구축하여 운영하고 있습니다.
현장품질관리시스템 운영(DQMS)
현장품질관리시스템(DL E&C Quality Management System)은 법적 요구사항 충족 및 사전하자예방을 위해 현장 품질 활동을 효율적으로 지원 및 관리하는 시스템입니다.
공사준비
- 품질방침
- 품질 목표
- 책임 및 권한
품질자원
- 품질관리자 정보
- 시험 / 검사장비
- 품질관리자 교육
공사관리 자재관리 품질시험
- 설계도서검토
- 시공계획
- 품질시험검사대장
품질점검
- 자체품질 점검
- 기반구조관리상태점검
부적랍 관리
- 부적합 보고서
- 시정조치 보고서
DQMS 주요활동
- 공정별 사전계획 수립 및 실적 관리
- 항목별 품질 관리 우수사례 전파
- 부적합 보고서 발행 및 조치
품질교육 및 점검
법적 요구사항 충족 및 품질인력 역량 강화를 위하여 계층별 맞춤교육을 실시하고 있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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품질 법정 직무교육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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현장 품질관리자 직무교육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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협력업체 소장 및 관리감독자 교육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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품질관리자 시험실무 교육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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본사 사내표준담당자 교육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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생애주기 현장 모니터링
품질감사
현장품질점검 실시
현장
(사업본부 품질팀, SEQ RM팀)
본사
(SEQ RM팀)
품질경영시스템 내부심사 실시
단계별 현장 품질 지원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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설계품질확보 지원
- BIM 기반 설계 최적화
- IDC(제3자 설계 검증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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신규현장 초기 Set up 지원
- 법적 품질서류 작성 지원
- 시험실 및 시험장비 구비 지원
- 품질관리자 배치
- 품질 KOM(방문교육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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품질진단 및 운영지원
- 단계별 품질점검
- Zero Defect 점검
- 품질관리계획 적정성점검
- 벌점 예방관리 진단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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준공 현장 품질지원
- 품질 준공문서 적정성 검토
- 준공품질점검
고객만족활동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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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시공중] 자체 품질점검입주 고객 만족도 제고를 위해 입주자 사전방문행사 전 하자 100% 처리를 목표로 사용자 관점에서의 자체품질점검(D-90)을 시행하고 있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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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입주전] 입주자 사전방문행사준공 45일 전에 입주자 사전방문행사를 진행하고 있으며, 모바일 하자관리 서비스를 도입하여 고객이 편리하게 하자를 체크하고 입력할 수 있게 하였습니다. 또한 신속처리반을 운영하여 행사 당일 처리를 원하는 하자에 대해서는 바로 보수해주는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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고객의 소리를 듣기위해 준공한 현장을 다시 찾아가다.DL이앤씨_고덕아르테온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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아크로 리버하임 CS센터를 칭찬합니다.DL이앤씨_품질혁신캠페인